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이찬원 브이라이브 대박사건!! 1시간동안 12만명이?

방송, 연예

by 삼부 2020. 4. 28. 11:22

본문

반응형

미스터트롯의 진또배기’ 3위인 미를 차지했던 이찬원이 427'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매력 톡톡 찬또왔어요'를 진행했습니다.

 

먼저 이찬원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프로필을 가져왔어요!

1996111일생으로 현재 25(23)이고, 대구 출신, 176cm의 키에 62kg로 건장한 체격입니다.

어릴 때부터 전국노래자랑, 스타킹 등에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고 해요.

이찬원의 노래를 들어보면 정말 신동은 신동이구나 하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이찬원은 "오늘 월요일이라 힘들지 않으셨나 모르겠어요"라며 "월요일은 '원래 힘든 날'이라고들 하던데 '원래 사랑하는 날'로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라며 센스있는 멘트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에서 여러 가지 컨텐츠를 약 1시간에 걸쳐 진행했는데요, 먼저 주현미의 '잠깐만', 조영남의 '화개장터', 최석준의 '꽃을 든 남자'등 팬들의 요청에 바로 라이브를 부르는 모습으로 미니 콘서트장을 만들며 분위기를 달궈주었습니다.

그리고는 장갑을 끼고서 팬들에게 선물할 그립톡을 직접 만드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립톡을 만드는 와중에도 팬들의 댓글을 하나하나 읽어가며 소통을 이어나가 소통의 왕으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기도 했어요.

방송 중 이찬원은 "저의 롤모델은 엄마"라며 "일찍 결혼하셔서 고생 많이 하셨는데, 이젠 자기 삶을 사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혀 효심 깊은 청년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이찬원의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약 12만 명을 달성하고 9천만 하트 이상 달성하는 놀라운

기록으로 성공적인 첫 라이브 방송을 마쳤습니다.

 

김희재에 이어 이찬원까지 성공적인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터트롯' 입상자 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V라이브 세 번째 주자는 장민호로,

28일 오후 8 '미스터트롯' 공식 V 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